Splend Newsletter | October 2018

October 18, 2018

 

미국 사립학교 지원

 

2019-2020학년도 가을학기 입학을 위한 지원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원기간은 학교마다 다르지만 보통 9월 중순부터 시작해 1월말 전후로 마감됩니다. 학교 선정 작업은 성공유학을 위한 첫 단추인 만큼 아주 중요합니다. 스플렌드의 학교 선별/지원 작업은 각 학생의 현재 실력 및 관심분야, 그리고 목표 등을 고려해 철저히 맞춤식으로 진행됩니다. 스플렌드와 진행하신 학부모님들께서 "역시 스플렌드"라고 하실 만큼 다른 유학원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 퀄리티의 감동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학을 위한 학교 지원 절차는 학생의 미래가 달린 중요한 일인 만큼 각 학생의 케이스마다 온 정성을 다해 진행합니다. 

 

스플렌드 맞춤 학교 선별/지원 서비스

 

 

 

성공유학 프로그램

 

각 학생에 최적화된 4년 계획, 전공활동 포트폴리오, 멘토링 캠프 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적으로 알려져있는 현지관리의 개념을 뛰어 넘어 유학의 목표를 달성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어 주는 전문 교육 서비스입니다.

 

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도 부모님과의 협력이 없다면 빛을 발할 수 없습니다. 적합한 시기에 문의를 주셔서 저희와 인연을 맺고 저희를 만나기 전 유학생활과는 완전히 다르게 말 그대로 "성공유학"을 시작하게된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성공유학 프로그램의 첫 단계는 현재 학생의 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4년 계획을 세우기 위한 단계인 상담입니다. 최근 한 사례를 소개하자면 충분히 잠재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 시작하는 유학 생활에 지레 겁먹고 영어때문에 의기소침해 하던 10학년 여학생이 있었습니다. 영어를 보통 학생들보다 잘 하면서도 자신감 결여로 수업시간에도 제대로 참여도 하지 못하던 학생이었습니다. 올 가을 학기가 시작된 후 한달 반 쯤 후에 저희 성공유학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 학생은 단 한번의 카운셀링을 통해 그 동안 갖고있던 두려움을 단번에 극복했다고 자신있게 말합니다. 이 학생에 맞는 앞으로의 계획과 함께 그에 따른 구체적인 활동들이 제시 받고 많은 성공 사례들을 듣고 나니 영어때문에 의기소침해 있을 여유가 없다는 것을 느꼈던 것입니다. 상담 바로 다음 날 첫 상담 때 내준 숙제를 보여주며 이제 더 이상 수업시간에 참여하는 것이 두렵지 않다고 말하는 이 학생, 앞으로의 고등학교 생활은 아주 바빠졌지만 유학생활의 퀄리티 또한 전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높아졌습니다. 

 

또 한 사례를 소개하자면 올 8월 말 새 학기가 시작되었을 무렵 이번에 10학년에 올라간 여학생을 상담했습니다. 미국 시스템을 몰라 너무 방관만 하는게 아닌가 걱정이 된다며 부모님께서 저희를 찾아주셨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진행한 두시간 남짓 가량되었던 상담이 끝날 즈음 학생이 갑자기 눈물을 흘립니다. 본인도 몰랐는데 상담을 받고 나니 지난 1년 동안 아무 가이드 없이 혼자 유학 생활을 하며 본인이 얼마나 많이 답답했는지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즐겁고 건전하게 학교 생활을 잘 해온 이 학생, 일반 사람들의 눈에는 아주 적응을 잘 한 학생이었지만 사실 이대로 갔으면 대입때 경쟁력을 갖기 어려운 케이스였습니다. 웃으며 눈물을 보였던 학생, 상담을 통해 만들어진 앞으로 3년간의 시간이 눈앞에 그려지니 그저 시원했던 모양입니다. 많이 답답했을 학생의 마음이 느껴져 안타까웠지만 고등학교 시기 중 가장 중요한 10, 11, 12학년이 아직 남은 시점이라 참 다행이었습니다.

 

이 두 학생 모두 제때 찾아주신 부모님 덕분에 "성공유학"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 학생들은 스플렌드의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활동 계획덕분에 대입에서도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됩니다. 어떤 학생이든 스플렌드를 만나면 그 학생의 미래는 달라집니다.

 

스플렌드 성공유학 프로그램

 

 

 

S U M M E R  2 0 1 8

 

올 여름 진행된 실리콘밸리/스탠포드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세계 첨단산업의 중심인 실리콘밸리에서 세계 최고 IT기업들인 구글, 애플, 페이스북 본사를 방문해 내부 투어는 물론 각 기업에 재직중인 젊은 엘리트 엔지니어들을 통해 강연을 듣는 등 학생들의 학업과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뿐 아니라 세계 최고 교육기관인 스탠포드 대학에서 일주일 동안 과학기술 관련 수업을 듣고 대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등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 또한 얻었습니다. 게다가 현재 미국내 사립학교 랭킹 11위인 명문 사립학교에서 2주 동안 미국 학생들과 정규 여름방학 수업들을 들으면서 각 학생들의 관심사에 맞는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교육을 받으며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진정한 미국 문화를 체험했습니다. 그 밖에 캠프 기간중 동안 우리 학생들의 "미국 부모님"이 되어주신 홈스테이 부모님들 덕분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주요 일정들을 모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고, 주말에는 실리콘밸리/샌프란시스코 지역의 명소를 탐방하며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높은 스탠다드를 가진 스플렌드이기에 이와 같은 최고 수준의 캠프가 가능합니다. 우리 학생들에게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인 만큼 부모님과 학생들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결과를 보장합니다. 올 겨울 또 다른 캠프가 찾아옵니다!

 

WINTER  베스트 캠프 2018

SUMMER 실리콘밸리/스탠포드 캠프 2019

 

 

 

ⓒ 2018. Splend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스플렌드 에듀케이션에 있습니다. 게시물 또는 게시물의 일부를 무단 사용 또는 배포가 금지되며 적발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성공 홈스테이, 성공 유학

December 8, 2018

1/3
Please reload

Recent Posts
Please reload

Archive
Please reload

Search By Tags
Please reload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LinkedIn Social Icon
  • Twitter Basic Square

© 2017-2020 All rights reserved by Splend Education | WE CREATE OPPORTUN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