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coming Events May 2022
May seminar.png

COVID pandemic 이후로 대학들의 합격률은 전체적으로 낮아졌고, 학생들 간의 경쟁은 더 치열해졌습니다. 특히나 많은 부모님들과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아이비리그, 스탠포드, MIT를 목표로 합니다. 이 대학들의 합격률은 평균적으로 약 5%. 이 학교들만을 목표로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기회가 너무 적습니다. 그럼 이 외에 어떤 학교들을 목표로 해야 할까요? SAT/ACT는 안봐도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시험을 봐야할까요? AP수업은 몇개나 들어야 하나요? 컬리지 에세이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컬리지 에세이는 정확히 무엇이고, 얼마나 중요한가요?

이와 같은 질문들은 많은 부모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정말 실질적인 질문들입니다. 뭘 알아야 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이번 세미나에서 궁금증을 다 풀어드립니다. 이번 학기가 끝나기 전에 준비를 시작하세요!

​​

5월 14일 ​토요일 오후 2:30

(9, 10, 11학년 학부모/학생 대상)

 

진단평가는 vocabulary, grammar, essay writing 등 세 영역이 포함되며, 소요시간은 약 1시간입니다. 진단평가 결과 분석 및 통보는 Jen선생님이 직접하며, 부모님과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대면 상담에서 이뤄집니다.

 

이번 진단평가를 통해 자녀의 영어실력을 정확히 진단받으세요. 현재 영어실력의 강점/약점을 영역별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4/30 (Sat.) @ 11AM 

or

5/14 (Sat.) @ 11AM

(5, 6, 7학년 학생 대상)

고등학생들의 수준 높은 영어실력은 단순히 학교 과제 및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함이 아닙니다. 높은 영어실력은 수업에서 학생의 지적능력이 돋보이게 함은 물론 활발한 수업활동을 가능케 합니다.

 

새학년도가 시작되기 전에 자녀의 현재 영어실력을 정확히 진단받으세요. 정확하고 자세한 평가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계획과 방향을 수립할 수 있게 됩니다.

 

 

​4/30 (Sat.) @ 9:30AM

or

5/14 (Sat.) @ 9:30AM

(8, 9, 10학년 학생 대상)

Black Summer Sale Instagram Post (1).png